" 착한 아이에게는 사탕을 드릴게요. 무슨 맛이 좋나요? "
▪︎ 이름 : RE-RULE
: 재정립하다.
▪︎ 나이 : 26
▪︎ 연구분야 : 변이 생물학, 주전공은 의학과 관련 있음.
▪︎ 성별 : XX
▪︎ 키/몸무게 : 176/정상
▪︎ 성격 : 안정형, 이성적인, 박애주의자
▪︎ 외관


▪︎ 특징 :
L: 사탕, 착한 사람
H: 나쁜 사람, 사정을 멋대로 남발하게 만들거나 파고드는 부류.
▪︎국적은 그리스인.
▪︎가운 주머니에 사탕을 두 세개씩 넣어놓고 다닌다.
▪︎(캐릭터 기준) 오른쪽 눈은 시력이 퇴화했다. 아예 안 보이는 것은 아니나, 시력 보조용으로 모노클을 착용했다.
▪︎만성 두통이 있다. 근래에 좀 더 심해진 편.
| [Xaia] 데미안/여성/외20 (0) | 2026.05.03 |
|---|---|
| [D.E.S.I.R.E: 제 4구역] [3기-4기] Milli Möbius (0) | 2026.03.30 |
| [신생체] Addict-NNN-Persona|34|A (0) | 2026.01.22 |
| [5연구소½] Stella Delight/XX/? (0) | 2025.11.21 |
| 카포 시오/Female/인간 (0) | 2025.08.30 |